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연구원 채용공고 보다 궁금한것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연구원 공고 보면 ' 연구원의 목표는 컨설턴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회사 및 부대표도 적극지원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① 연구원으로 입사 후 컨설턴트로 전환하지 않고 계속해서 연구원으로 근무가능한가요??
② 컨설턴트 입사와 연구원 입사의 연봉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가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1, 17층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2026 세마컨설팅
ⓒ2025 세마컨설팅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연구원 채용공고 보다 궁금한것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연구원 공고 보면 ' 연구원의 목표는 컨설턴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회사 및 부대표도 적극지원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① 연구원으로 입사 후 컨설턴트로 전환하지 않고 계속해서 연구원으로 근무가능한가요??
② 컨설턴트 입사와 연구원 입사의 연봉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가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