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우리]입사 1주년을 기념해요 🥰✨


함께한 시간에 감사해요

여러분은 지금 일하는 곳의 '입사일'을 기억하시나요?
세마와 함께한 1년이 되면, 우리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입사일에 감사를 표합니다 🌸

9월의 첫 날은 디자이너 고니님의 입사 1주년이 되는 날이었어요. 지금까지 잘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좋아하는 초콜렛 케이크와 감사 선물을 전했습니다. 잊을 수 없는 입사일을 만들어줘서 감사하다는 고니님 외에도 올해 함께 1년을 채워주셨던 컨설턴트 미미님, 연구원 다이안님, 디자이너 미천님의 사진도 함께 담아보았어요 📸


1a83a2a52d9c5.jpg

감사와 축하를 듬뿍 듬뿍, 고니님과 다이안님✨


959e8625aedf9.jpg

서프라이즈로 축하했던 미천님의 입사 1주년 🎉 



c304321e05b24.png

bc5b3c5323a24.png
생각도 못 했다는 미천님의 보답, 대구사무실 직원분들에게 커피를 쏴주셨었죠 ☕


408d10122db60.jpg
미미 컨설턴트를 펑펑 울린 입사 1주년 기념 몰래카메라 👻🎉


5dfc0d4ab9f14.png
빼놓을 수 없는 1주년 기념 간식 타임-✨ 


앞으로도 함께 꽃 길만

존재 자체가 복지인 귀한 든든한 세마인들, 근속 1년에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N년도 기대하며, 우리 모두 꽃 길만 걸어가요 🥰


b830b8e7827dd.jpg

06e432f574833.jpg

 



5ea685d16c8d6.png

세마와 좋은 날을 함께 축하해요  >> 지원하러 가기
컨설턴트/연구원 대규모 채용 중  >> 채용포지션 보기





85974809e1f8c.pngEditor_다다경영기획실
세마를 자랑하고픈 이야기꾼입니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1, 17층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2026 세마컨설팅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1, 17층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2025 세마컨설팅